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이웃 블로거로부터 받았었던 감사의 선물목록

 

 

저는 사실...전형적인 짝퉁 블로거 입니다...ㅋㅋㅋㅋ

최소...traditional 블로거 하면.....사진기(또는 디카)활용이 필수일진대...

전 거의 안쓰다보니..뭐...짝퉁 블로거가 맞지요..

 

그러다보니..으으

종종..이웃님들로부터 좋은 선물받아

감사를 표현할라치면...

최소한 받은거에 대한...사진을 올려서...인사하는것이 맞는것 같은데..

짝퉁이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지금까지..어여삐 여겨 주셔서.. 귀한 한 자락을 나눠주신 이웃분들에게..

늦게나마...진심으로 감사말씀 전합니다.

 

사실..제 경우,,,

철저하게 비즈니스 블로그 이면서.... 뭔가에 종속되지 않은..Free 표방 짬뽕 블로그 이다 보니..

여기저기서.. 툭툭~ 제휴들이 들어옵니다..

분야도 very 다양합니다..ㅎㅎ

기본 적으로.. 비즈니스 vs. 비즈니스면.. 값을 명확하게 받죠..(계산서도 끊어 줍니다..ㅋㅋㅋ)

최하...XX만원 아니면....귀한 인건비 절대 낭비 안하죠.

사진 하나 뒤지더라도..직원들 시키면...귀한 시간들여 샅샅이 뒤지고 다닌 후 검사(?)까지 받는데....

꽁으로 한다면..정말 꽁치죠....

 

BUT!

이웃과의 교류에 있어서..

비단...money talk everything이 아닌 상황들이 자주 발생됩니다.

복잡-미묘하지만...스스로 [비즈니스냐 or 초코파이냐(情)]....를 판단하기에...그렇게 어렵지도 않죠.

그래서...후자로 판단되는 경우,

글을 쓰건...뭘하건..즐거울 수 밖에 없는 것이고..

 

이때는,, 인건비의 개념이 아닌, 가치(value)의 개념이 됩니다.

 

쩝..또 말길어지기 전에...소개부터 합니다..ㅎㅎ

 

 

  • 세아향(링크)님의 티스토리 초대장!

 

 

세아향님 덕분에 Tistory에 올라탈 수 있었습니다...^^

Reborn? Birthday?

티스토리 블로그를 할려면....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데...

당시... 은근히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슬쩍...화도 치밀고...뭐 이런 마케팅이 다 있노? 하면서...때려치울려고 하던 찬라~

세아향님의 초대장이 오더군요^^

감사히...탄생했습니다...ㅋㅋㅋ

 

세아향님의 블로그는...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아래 잠시 말씀드릴..썬도그님처럼... 다작과 소작의 중간정도의 왕성한 포스팅을 하십니다.

포스팅을 너무 많이 하면...콸러티가 떨어진다? 에 대한..정면 반박의 보기좋은 사례가 아닐수 없지요!

실제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1. 깔끔한 블로그, 2. 방대한 정보, 3. 실제 도움되는 필요한 내용들!

로 가득함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 미자라지(링크)님의 블로그 포스트 제목 수정본

 

 

최근에는 초기만큼 왕성(?)한 활동은 안하고 계시지만...

네이밍과 센스의 귀재신 블로그 이웃이십니다.

 

제가 초창기 블로그를 할적에....

어떻게하면..미자라지님의 글처럼, 방문자수도 많고, 다음 메인에도 잘 걸릴 수 있을까...

나름 많은 벤치마킹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실례인줄 알았지만...결국에는...아래 글과같이..미자라지님에게 도움을 청했었고..

흔쾌히 도움을 주셔서...

지금까지도.. 제가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네이밍 활용에 철저히 지표로 삼고있습니다.

 

 

당시 위의 글을 보고....

미자라지 님께서...곤혹스러우셨나 봅니다..ㅋㅋ

너도나도...제목 지어달라고 아우성치게되면...아무래도 민폐가 되겠지요...ㅎㅎ

 

이럴때~!!!

블로그 운영과 관련해서 전문적인 답변을 체계적으로 해 주시는..

막강 이웃 블로거 지우개님이 또 계십니다..

 

  • 블로그 초보자 모르는것 많으시죠? 궁금한거 다 물어보세요 => 지우개님의 블로그홀릭 [바로가기]

 

 

 

 

 

최근에는 활동이 거의 뜸 하신것 같은...블로거 이웃...수우님~!

생기넘치는 미녀(전직 핏팅모델) 블로거 시죠..^^

가벼운 이벤트에 댓글참여로 덜컥 당첨되어~

택배로..정성껏 쿠키를 만들어 보내주셨는데....

정말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꽤 오래전 일인데...

감사말슴 전하는 바입니다~!

 

 

 

  • 2proo(링크)님의 기프티콘

 

 

2proo님은 블로그와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을 포스팅해 주시는 이웃입니다.

랭키닷컴 블로그 랭킹1위, 평소 방문자 수로 보면...가히..황제급이시죠..^^

저는 못해도..만일 이와 같은 방문자수를 확보할 수 있었다면...

지금 수익에 따블은 더 낼수도 있겠지만...ㅎㅎ....욕심이 과하면..화가되어 뒷통수에 돌아오므로...일단 Pass~~

 

2proo님의 포스팅을 이웃삼아 보고 계시다 보면..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해 주십니다..

한마디도... Take 없이 Give에 가까운....대표적인 베품 이벤트 형태가 많습니다..

 

그동안 두세번 당첨되어...행운을 누렸었지만..

인사도 제대로 못해 죄송스럽던 차에...감사인사 올립니다^^

 

 

 

  • 엘고(링크)님의 캐리커처

 

 

아리툰, 또는 아리엘툰이라는 블로그타이틀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엘고님이 계신데..

캐리커쳐 베품이라는 최초의 모델을 적용하신...존경스런 이웃입니다.

 

저는...어케보면..좀 약기때문에..ㅋㅋㅋㅋ

Give&Take에 참 익숙하긴 하지만...

가끔....이토록 Only 베품 이벤트를 전개하시는.. 블로거 이웃을 뵙게되면..

숙연해 지죠...-_-

 

오늘도 계속해서..다양한 이웃분들의 캐리커쳐를 그려주시고...

왕성히 활동하시는 엘고님께..박수를 보냅니다^^

 

 

 

  • 썬도그(링크)님의 극찬

 

 

음...옆구리 찔러서 절받는 것처럼... 무의미한 일도 없겠지요..

그런데... 전혀 옆구리를 제가 찔른적도 없거늘..

그야말로... 머니야에 대한...극찬을 해 주셨던...이웃님이 계셨습니다..ㅠ.ㅠ

글을 쓴 배경은 중요치 않습니다만,,,

미천한 mE를... 나름 관찰해주시고...평가해 주시니..

황송할 따름에.... 감사말씀을 전합니다.

 

http://photohistory.tistory.com/5850

 

글을 써주신...썬도그님(사진은 권력이다 블로그 운영)은...

그야말로..대단하신 다작을 선사해 주시는데..

사실...글을 하루에 여러편씩 많이 발행하다 보면..

글의 발행수와 글의 콸러티가....반비례 곡선을 긋게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전혀 그렇지가 않은...가공할 만한 블로거 이십니다.

간혹...저 또한 뭔가 뒤질려고 검색을 하다보면...

썬도그님의 글들이..툭툭..걸릴정도니까....절로 고개가 떨구어 지져..ㅎㅎ

 

객관적 지표라고 하면... Yahoo 블로그 랭킹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수십만 블로거 가운데..부동의 2~3위! 헉.

전형적인 파워블로거 되겠습니다.

 

 

 

  • EOSTORY(링크)님의 유니-캐쥬얼 백

 

 

EoStory님의 경우,,, 남성 쇼핑몰을 운영한다는 것을...어렴풋이 알고 있었습니다.

얼마전 이벤트를 하시길레..찬찬히 읽어보니까..

허..... 속칭..제살깎아먹기 이벤트..의 전형인지라...

제가 한수 거들어 드린적이 있었는데..

덕분에 위의 사진에서 보는...좋은 핸드캐리 가방을 보내 주셨네요...

무척 감사히 잘 받았고...잘쓰고 있습니다^^

 

어케보면...Give&Take 구조 같아 보일수 있지만...

ㅋㅋㅋㅋㅋㅋ 글하나 써도... 인건비 따져서 왠만한 金 아니면 꼼짝 안하던 제가..

왜 소개글을 썻을까요?

 

이유 간단합니다..

1. 비즈니스 이전에...이미... 안면을 텃었거든요..ㅋㅋ

그리고....뭔가 썰을 풀려면......꺼리가 있어야 합니다...

아무리 돈을 많이 주던...경품이 크건...어쩌건 해도...

꺼리가...없으면..?

걍...안하는게 속편한 경우 또한 많기 때문입니다.

 

당시...요 꺼리에 해당되는 항목은...?

2. 바로.. 남들이 왠만해서는 잘 안하는 독특한 이벤트 방식...! (출혈 이벤트...고객을 진심 위하는 이벤트)

그것이 한 몫 해 줬더랬지요.

 

 

 

  • 마파람(링크)님의 "브레인룰스"

마파람님은 왕래한지 오래된 이웃블로거 분은 아니셨지만,

블로그 타이틀명이 흥미로와 기억에 남는 분이셨습니다.

언제던가? 마케팅관련 의견을 묻는 이벤트가 있어서,

의견을 솔직하게 피력한 기억이 있었는데..

뜻밖의 도서를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ㅋㅋㅋㅋ..평소 실용서를 즐겨 읽던터에..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어 책을 찬찬히 보았는데..

뼈와 살이 되었네요^^

 

두뇌와 관련된 흥미로운 실용서들이 많이 있고...저 또한 몇가지를 읽었었는데..

요 책의 경우,

바람직한 두뇌활용을 위한 몇가지 패턴들을 제시함으로써,

평소 두뇌 inspire에 도움을 주는...좋은 책이더군요.

 

 

 

  • 악랄가츠(링크)님의 "군대이야기"

가츠님의 경우...

뭐.. Daum 뷰.. 왓다갓다 하시는 분들 치고..

모르시는 분이라면..거의 간첩이라 할 수 있을정도로...ㅎㅎ

잼난 군대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시는.. 이웃블로거 이십니다.

 

요즘은 오프 활동도 활발하신 것 같은데...

요런 잼난 발행글들을 이뿌게 잘 정리해서... 출간을 해 주셨더군요..

아마...대한민국 50%는 먹고 들어갈 수 있을겁니다.

 

군대가는 남친둔..여친들이.....

군생활 시행착오로 인해.."고문관" 소리..들을 수도 있을... 사제빨...남친에게..

예방주사 차원에서 선물해 주면...

딱 제대로 좋을것 같단 생각입니다~ 으흐흐..(실제 군대가면, 피와 살이 될겁니다.)

 

블로거 초보시절 네떼루..... 이미 훌쩍 벗어버린...김명곤 전 문화부 장관님꼐서...ㅋㅋ

블로거 이웃으로 오프닝을 장식해 주신것이..

 매우 흐뭇+이채로운 한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 이비즈북스(링크)님의 "대한민국 IT사 100"

e비즈북스는 현존 출판사입니다.

저와는 좀 각별한것이...ㅋㅋ...

제가 펼쳐보일 인터넷관련 수익모델 도서출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뛰고 있는 출판사 되겠습니다.

 

그런데...얼마전..

전혀 현재의 Business와는 무관하게...책을 한권 보내 주셨네요.

Business와 무관하면..그저 고맙죠..^^

 

내용을 대충 보니까..

대한민국 IT사 100선을 정리해 놓은 것인데..

저 또한...1세대는 아니였지만.... 어셈블리 세대고..z80세대이다 보니..

무척 흥미롭게 줄줄줄~ 읽게 되더군요..

 

지은이 분은..김중태 님이라고..

사실..저와는 일면식도 없는 분이지만..

최근...강팀장님께서 세미나 하시고.... 그 과정의 후기들을 보게 되면서..간접적으로 알게 된 분이라..

호기심 차원에서 읽게 되었는데...

필력이나, 내공이나...이력이나,,,실력....

여러모에서 득을 전해 주시는 분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 용의자(링크)님의 스킨 이벤트 당첨으로 스킨작업 진행중

 

스킨제작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용의자님이 전개하셨던 이벤트확인가능합니다.]

 

블로거 이웃 용의자님께서 얼마전에..이벤트를 하셨었는데...

이웃 초-파워블로거 무한님께서....ㅋㅋㅋㅋㅋ...거의 양보해 주신 덕분에..

제가 원님덕에 나팔 불어 당첨된 케이스입니다..^^

 

현재 제 스킨이 아직 바뀌진 않았지만..

아마...12월중에는...변모된 스킨으로 "두둥...!" 나타날 계획입니다.

시즌2로 할까 어쩔까 생각중입니다..ㅋㅋ

 

지금도 열띠미 애써주시는 용의자님께 감사말씀전합니다..^^

 

 

 

  • 둔필승총(링크)님의 싸인볼

 

 

둔필승총님은...야구와 관련된 소식은 물론..

경기장 생생뉴스를 현장감 찐한 사진들로 소식을 전해주시는 파워블로거 이십니다.

얼마전에..이벤트에서...황송하게도 당첨기회를 주시어..

몇일전 싸인볼을 받았습니다...ㅋㅋㅋㅋ

오오~ 머리털나고..싸인볼 받아본 적은 첨인지라...무척 기분 좋더군요^^

 

원래는 선물받으면... 야구 좋아하는 조카놈 줄까 생각했었지만..

지금은...와이푸가..좋아라 하길레...ㅋ

안방TV옆 다이에...잘 모셔놓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모르는 사이, 딸아이가 학교에 사인볼 받았다고 소문낸 덕분에... 인기좀 끌었나봅니다..ㅋ]

 

 

 

  • 강팀장(링크)님의 "블로그 교과서"

색깔있는 블로그라고 하면..번뜩 떠오르는...

블로거 이웃 강팀장님께서..

얼마전에 트위터와 관련되어...블로그 얼마나 오래가냐..? 트위터 네가 더 오래갈래?

뭐..요런 독특한 주제를 던지시면서 이벤트를 하셨었는데..

덕분에 당첨되어... 위의 블로그교과서라는 책을 보내 주셨습니다.

 

이 책의 저자가 누군가 봤더니...

e비즈북스에서 보내주셨던 "대한민국 IT사 100"을 집필하셨던, 김중태 님이시더군요.

 

블로그와 관련되어 수익과 관련된 글이 있어서...좀 자세히 봤습니다만..

역쉬....프로를 자처하는 저와는 일면 다른 시각이 있어서..

더욱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바쁘실텐데도..꼬박꼬박 챙겨주시는..강팀장님께 감사말슴전합니다^^

 

 

 

  • 탐진강(링크)님의 "올리브 비누" from 카사블랑카

 

 

얼마전, 탐진강님께서....

절친하신 친구분께서 고군분투 개발하신 제품에 대한 포스팅을 읽은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관련된 이벤트를 하시길레..자처하여 당첨되었습니다.^^

실제로.... 저는 주말이용해서 함 사용해봤습니다.

효과를 나름 판단해 본후....

먹히겠다 싶으면...? 국내 메이저 홈쇼핑 루트에 타진할 계획입니다.

 

제가 사용해 본 느낌으로는...

아....느낌 참...상쾌하고....재래식 때밀이 형태에도 딱~이구나 싶었습니다^^

특이한 점 한가지~! 는.....?

울집에 냐옹이를 키우는데..샤워하고 난 이후...요녀석들이...제 종아리에..평소안하던 부비부비를 엄청하네요..ㅎ

향기가 은은하게 몸에 베어서 그런지..

느낌 So GOOD 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언제 한번 날잡아서 추가로 포스팅 해 볼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어보이네요!

 

항시 보면....

개발하는 분들은.....유통의 달콤한 꼬드김...있는 그대로 믿고서.... 비싼 개발비 들여... 일을 벌립니다.

다 개발되고 나면..

"내가 언제..그런말 했나요? " 요딴식으로 나오는거....

뭐 너무 general 해서..전혀 놀랍지도 않죠.

 

제가 도움될 일이 있을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제품이 독특하고 좋다는 느낌이 퍼져나갔으면 하는 바램이.. 진심 드네요.. (참조링크: http://casablanca90.tistory.com )

좋은 제품은..... 홈쇼핑이건 백화점이건..콧대높고 만나기 어려운 md들 눈에도 좋은 법이거든요.

 

 

  

  • 달려라꼴찌(링크)님의 비계면활성 치약~!

 

 

달려라 꼴찌님은... 최근 폭발적 인기몰이를 하고 계신.. (현직<---매우중요)...치과의사 이신,

파워블로거 되시겠습니다..(살면서, 치과에 갈 일..분명 생기기 마련이죠..ㅎㅎ)

 

얼마전...엄청난 이벤트를 하시길레..

헉.....소리나서..깜짝놀라..일단 참가 했고...당첨은 되었는데...

그 폭발적인 수요를 어케 감당하실런지..ㅎ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제 생각에.. 택배비...물류포장 인건비..따지면...스스로 놀라지 않으셨을까 싶네요..큭큭)

 

계면활성제가 없는치약이라..............?

잘은 몰겠지만..

열띠미 치카치카 하고... 느껴지는 효과를 함 날잡아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무튼..진심 감사말씀 전합니다~^^

 



휴~....................................................시간별로 일단 정리해 보았는데..

 

모두모두...감사말씀 드리면서..^^

ㅎㅎ...어디 비단 이 뿐만 이겠습니까?

위에서 소개해 드린 리스트는......"유형의 물건"에 Focus 한 경우에 해당되지만..

택도없는...글에...댓글주고..

말도 안되고 관심도 없는 주제에...격려해 주시는..

그런 이웃분들을 나열하자 치면....수백분이 넘습니다.

 

블로그를 움직이는 핵심 원동력은.....

사소한 것들에도 한손-한손 떠받쳐 주는...이웃들의 지지가 핵심 맞습니다.

 

이제...언제고...뭔가 한방하고 나면....

한꺼번에 싹 몰아서리...PayBack해야 될 일만 남은것 같아..

평소 느끼지 못한.......묵직함을 느끼게 되네요...^^

 

한주 펄펄 나시면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덧글] 염장글이라고..절대루, 생각하지 마세요^^

         저 또한 첨 할때, 이같은 많은 교류와 왕래가 있을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줄거없을때..ㅋㅋ..추천주시고, 댓글주시고,,,, 계속 인내하시다 보면...^^ 좋은일들 많이 생길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