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재발행 예정

블로그 포스트를 테스트 합니다. 냉무랍니다.

 

현재 제경우...

블로그를 2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이고..하나는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티스토리 블로그는..매우 정상적으로 잘 노출되며,

키워드 검색에서도 네이버 검색을 비롯하여, 다음 검색에도 노출이 잘 됩니다만..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의 경우, 노출이 잘 안되더군요..

똑같은 글이라도 글터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 동일한 글을 발행하는 이유는..

간혹 검색에 걸리게되면, 파괴력이 크기때문입니다.

 

 

그래서..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하면서

블로그 포스트 저장 및 발행과 관련되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

이제..약간의 감이 오긴하네요..ㅋㅋ

 

본의 아니게 블로그 포스트 테스트를 시도해 봅니다..

내용은 별거 없구요..ㅎㅎ

RSS구독기에 발행이 안되면서..블로그 포스트를 저장만 한 경우..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주 목적 되겠습니다..!

 

이미지경로

 [코미디 체험극] 당신이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