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홍보

눈 뻘겋게 밤새워 블로그 홍보하지 마시고, 잠자면서 하세요...

 

게임이벤트나... 간혹보면..정말 무식하게 클릭을 죽어라하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오토마우스가 많이 알려지고 난 이후로는, 그나마 그런것들이 좀 줄어들긴 한것 같은데요..

오토마우스는 클릭을 대신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마우스 움직임은 녹화가 안됩니다..

요즘 신버젼은 될라나? ㅎㅎ

 

고스트 마우스라는것이 있습니다..

 

저는 요걸로 참 많은 일을 합니다..

 

과거 데이콤 다닐때 DB점검 밤새워가면서 하는 애들 보면...

물론 야근수당이 하루 20만원이 넘으니... 밤한번 새우는거 다들 즐거워라 하는 시절이긴 했지만.. 화면에 나오는 팝업창 기다리느라고... 밤새는 애들 숱하게 봤습니다..

 

**** 증말 무식하죠...

 

아무리 돈많은 회사라지만.. 회사가 불쌍한거죠..ㅋㅋㅋ,, lg한테 먹히구...요즘도 그러나? 으흐흐..

각설하고...쩝.

 

마우스의 움직임을 레코딩하세요..

고스트 마우스는 자기가 마우스로 움직이는 모든 모션, 클릭행위등을 녹음해 주고, 이것을 무한 반복 재생해 줍니다.

 

일단 아래 동영상 보세요... 고스트마우스가 작동되는 모습입니다.

1. Record 를 눌러 내가 먼저 간단하게 마우스를 움직이면서(문자열 복사, 이동, 복사) 녹화를 합니다.

2. Play를 하면 1에서 녹화된 마우스의 움직임이 무한재생됩니다.

3. 나는 잠잔다.

4. 글고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

 

 


간단한 예로 위에서 짤막하게 설명을 들었지만, 응용범위는 그야말로 무한합니다..

머리 좋으신 분들은 금방 눈치 다 채셧지요..이미 아시는분도 있겠고..감도 확확 잡히실거고..ㅎㅎ

요걸... 사이트 홍보에 활용한다면...???

 

예를 하나 들면, 카페나 이런데 보면..쪽지 보낼수 있지요..

무작위 쪽지 이런거 보내서 스팸걸리지 마시구요..

내 블로그나 카페와 관련된(타겟팅이 가능한) 카페의 게시물이나 이런데 가셔서

쪽지보내기 기능을 위와같이 활용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해 봤냐구요?

 

제가 오래전 카페 초기에 개설하고 아이템도 없이 비리비리 할적에..

다음 카페보면 카페 매니저관리하는 사이트있지요?

거기는 신생 까페운영자들이 자동가입되죠 아마도..

그분들의 공통주제는.. 카페에 사람와주기를 바라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그분들에게 이거 응용해서 쪽지보냈습니다... 홍보필요하시면..이거 써 보라고..

감사편지 많이 받았죠..[사실은 밥도 사주더군요..당시에는..ㅋㅋ]

 

단, 자세한 실전사례(?) 응용법은... 추후에 또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프로그램 필요하신 분은 쪽지주세요...댓글주셔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