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자동화/마자솔

마자솔컴퍼니 창업 핵심은? 리셀러

마자솔 맟 마자솔창업 패키지를 런칭한지 사실 3주도 안되었네요.

사실 표면적 그랜드(?) 오픈은 3주 지나가지만

개발기간으로 따지면

3년이상이 된듯 합니다.

 

기대안했다면 거짓이고

정말 많은 분들 구매해 주셔서

감당안될까바

정신 바짝 차리고 있는 중입니다.

원래 저는

시골한켠에서

강아지들이랑 뛰고 운동하고

임진강 강바람 시원한 공기만 마시고

편하게 놀고 먹을려고 했는데

일단 들어오는 고객들 케어는 하고 놀더라도 더 놀아야 될 듯 합니다.ㅠ

자랑 맞습니다 ㅋ

사실 제 또래

50대

로망이라고 하면 거창하지만

경제독립하고

조용한 곳에서

조용하게 자연과 살고픈거

꽤 많은 분들이 그런 생각들 갖고 있는듯 합니다.

 

이젠 저도 돈 그만 벌고

좀 나눠서

사업파트너분들끼리 멀찌감치 떨어져

틈틈 왕복여행다니며 살고 싶네요.

무하튼

말이 샛는데

지송 ㅠ

 

마자솔컴퍼니 창업 프로젝트 핵심은?

바로 마자솔 리셀러 기능입니다.

뭔가 창업을 한다고 하면

기술배우고

뭔가를 팔고 하는 행위로 통칭할 수 있는데

제가 만든 마자솔

이거 시장 반응 장난 아닙니다. 뜨겁네요.

 

마자솔 창업패키지인 마자솔컴퍼니 오픈 3주만에 

투자하겠다는 분 몇분이 나오고

오히려 자잘한 머니머신이 많이 나갈줄 알았는데

마자솔 컴퍼니 및 리셀러 질문이 더 많다는 것은

반응척도로 판단해 볼 좋은 시그널입니다.

무하튼

마자솔컴퍼니 창업 프로젝트 핵심은? 리셀링 이고

커미션 많이 안먹고

다 드릴려 합니다.

먹을만큼 먹었고

대신 창업패키지는 제가 교육해야 하니

그 인건비랑

마자솔등 상품에 부록처럼 따라나가는 서버비용등만 빼고는

창업하시는 분들에게 모조리 드릴려 합니다.

 

마자솔 리셀러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혹시라도

영업에 일가견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마자솔컴퍼니로 창업하세요

떼돈을 벌거라 봅니다.

최첨기술로 무장한 제품이니

뭔가 싶으시면

맛보기 비슷하게

머니머신 키워드 1개짜리 테스트 해보시고

어 이거 답인데? 싶으신 분들은

남들 키워드 업종별 점유하여 되네 마네 하기전에

선점하여 먼져 챙겨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보통 창업, 프렌차이즈 어쩌고 체크할때

얼마 버냐 그러는데

지금 포스 찍을 단계 아니지만

기술 상품은

특정 시장이 자영업 시장에 한정되어

옷이나 가방만큼의 시장은 아니더라도

객단가 높고 커미션 크면

몰라도 월 순이익 수천은 버실거라 봅니다.

자세한건

마자솔컴퍼니 홈페이지에 1:1로 상담 주시면 됩니다.

근데 사실 저는 상담 안해도 될 정도로

사이트에 싹 다 정리했으니

잘 체크하셔서

불확실한 세상에서

우뚝 서시길 진심 바랍니다.

인공지능재테크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