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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수익관련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면? 유료서비스가 죽는다?

 

추석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블로그 광고와 관련된,,

두번정도..제가 직접 경험을 해 본...잼난 현상 한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원래 술집의 경우,,,ㅎㅎ

무료안주 서비스를 제공하면...

술이 더 잘팔리고, 손님들 바글거리는 것이..정상인데..

 

온라인......

아니..범위를 줄여서.......블로그의 경우...ㅋㅋ..

특이한 영업(?) 현상이 하나 있습니다..

 

순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면...?

함께 링크된 유료 서비스에는 손님이 뚝 떨어집니다..

 

무슨 말이냐 하믄..

예를들어... 제가 블로그 포스트에 아래와 같이 광고링크를 걸었다고 가정합니다..

 

예 1]

 

  • 서비스 제공업체1 => [유료서비스 참조링크1]
  • 서비스 제공업체2 => [유료서비스 참조링크2]

 

위와 같이...참조링크1번과 참조링크2번이 모두 유료서비스와 관련된 링크이면?

간헐적으로... 필요한 사람들이 1이건, 2이건 간에...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서비스가 체결되는데..

 

예 2]

 

  • 서비스 제공업체1 => [무료서비스 참조링크1]
  • 서비스 제공업체2 => [유료서비스 참조링크2]

 

위와 같이, 참조링크1번 이 순수하게,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면?

유료 서비스인 참조링크2번에는 전혀 사람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렇다보니..

결론적으로,

 

유료서비스는 유료서비스 끼리 한개 포스트에 모아 놓아야 하며,,,

무료서비스는 무료서비스 끼리 또 다른 포스트에 따로 모아 놓아야 합니다.

 

다..알고 계신 사실이였나요? ^^

 

이와 같은 결론의 이면에는...

링크를 걸기 전에..

해당 광고가

 

  • 유료서비스인지, 무료서비스인지,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 좋은 서비스인지, 나쁜 서비스인지..

 

링크 게시자가 미리 잘 살펴봐야 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덧글]


블로그로 1억벌기

 

위의 도서는

제가 프로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그리고 인터넷의 다양한 수익모델들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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