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RSS 1,000 돌파할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었는데, 하면 되네요. (추석인사 포함..ㅋㅋ)

 

블로그 첨할때,

사실...깅가밍가....?

rss어디서 주워 들은거 같긴하고... 설명하라면..잘 못하고..ㅋㅋ

그런 상황에서..

처음으로 개념정리된것이..바로,,, 신문배달였죠..^^

 

이후..

신문배달개념 + 즐겨찾기 개념 + 이웃관리 개념 이 짬뽕된 것이라...

마침내 이해를 끝내고..ㅎㅎ

 

좀 깊게 파고 들어가 보니?

요 rss가 검색에서도 나름 priority가 부여되는 기준이 된다는 중요한 사실도 알게되었고..

무튼....

하루하루 방문하는 방문자수 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요 Rss 라는것을 깨우치게 된 것은...

얼마전 일이였던 것 같습니다.

 

당시.....

rss 수백...1,000, 수천..이신.. 분들을 보면서..

"도데체 이 양반들은...멀 어케 했길레... rss가 일케 많지...???"

은근........... 미적분처럼 난해했던 기억도 지나가네요..ㅋㅋ

 

쩝...안되는거 있겠어요?

초보 여러분...힘냅시다...(저도 1년도 안된 초보라면 초보 맞습니다~!!)

다.. 뒤지고 파고..맨땅 헤딩..굴르다 보면....목표한거 이루실겁니다...^^

 

1월14일 시작했으니...

8개월 만땅....

놀미놀미~ 때리면서.. 3개월 까묵었다 치면..워킹데이 기준으로

하루평균, 1,000 / (8-3) X 30 = 6.6명...의 소중한 구독자가 생긴셈입니다..

그저 감사할뿐..더 드릴말씀도 없네요...ㅠㅠ

 

간혹..오래 구독하시다...말걸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구독이후로 오래도록...댓글주고받는 끈끈한 이웃분들도 계시고..

싹다 모아... 떡이라도 돌리면 좋으련만...

조만간(?) 생체 시공간 순간이동 기술이 가능해지면...좌표받아서리..떡 돌려 보겠습돠..ㅋ ㅑㅋ ㅑ

 

아래 그림으로.....

구독자 및 따뜻한 이웃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는 바입니다....(__)

 

 

 

아....그리고 추석인사도 올려야 겠네요...ㅋㅋㅋ (아무래도 내일은 맘들이 바뿌시겠져..)

온라인..왔다갔다 하다가....

보기좋은 추석인사 사진이 보여서리...제가 도용(?)해다가..ㅋㅋ 인사말만 살쭉 봐꿨습니다..

이 사진은 ㅋㅋㅋ..

알라이크 클릭에서 뜯어온건데.... 나름 제가 장사 잘 해주고 있으니..걍 퍼온 겁니다..ㅎㅎ

아래 그림으로 인사말을 대신드립니다....^^

 

 

즐건 추석들 되시고..월욜 뵙겠습돠~~~!! ............(v^_^)

 

덧글] 앞으로 계속해서...발행하고자 하는 포스트의 형태는 다음과 같이 해보려 합니다..^^;

 

  1. [20%] 블로그 수익을 만들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팁, 새로 발견한 내용, 담배값 급히 챙기기 etc.
  2. [20%] 블로그 수익을 도모하는 포스트 [수익모델이 적용된 실제 사례 - 주인장 부수입용..ㅋㅋ]
  3. [40%] 기타 잡설에 가까운.. 주인장 체험 및 경험을 바탕으로 한 내용
  4. [10%] 쉬어가기 포스트 및 인증 ㅋㅋ
  5. [10%] 지금까지 써본적이 없는...순수 트래픽 유치 목적의 글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