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윈도우 키와 알파벳 e키를 동시에 누르면?

 

오늘은 쉬어가는 포스트입니다..ㅋㅋ

 

초보시절...

포스팅 백날해도, 추천하나, 댓글하나 안달리는것은 당연합니다..ㅋㅋ

당시, 이 핫키(숏컷키, 단축키)에 대해 포스트를 발행한 적이 있었는데...

추천하나, 이웃하나 없다가...ㅋㅋ

이 글 덕분에..몇 분을 댓글로 첨 만났던 기억이 나네요..^^

 

재탕을 하는 이유는..

그래도 요즘은 이웃분들도 초보시절보다는..좀 많고,

이 Tip을 아시면..나름 돔 될 듯 하여..

다시 올립니다~

 

Windows 키 와, 알파벳 e 키를 함께 눌르면?

(지금 함..눌러보세여~~)

그러면...윈도우 탐색기 화면이 뿅~하고 나옵니다~

 

 

물론, IT 에 오래 몸담으셨거나..

선수분들이야 잘 아실 수 있지만..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놀미....소개해 드렸습니다~! ^^

 

 

덧글] 포스트 재탕을 하다니~!!!

 

포스트 재탕을 하는데는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쓰잘데기 없는 일이 결코~아니거든요. ㅎㅎ

 

조만간, 포스트 재탕의 잇점들(수익관련)을 함 풀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