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케피탈과 BS저축은행은
다양한 기관들을 계열사로 갖는
BS금융그룹 소속
2금융권 메이저 캐피탈사 및 시중저축은행 입니다.
확실히 메가톤급 금융지주사 소속이므로,
편안한 돈관련 진행을 맡겨도
완전 안심,안전합니다.
BS캐피의 경우
초창기 신용대출 상품 타이틀로 비에스론이 출시되었고
BS저축은행은 BS마이론이라는 타이틀로 전개중인데,
이후로
다양한 직장인 직군에 잘맞는 다양한 종류의 최적화 상품들이 계속 출시하여
역쉬, 좋은 반응과 인기도를 보여주고 있는듯 합니다.
최근에는 BS캐피의 무직자 형태의 신용상품 인기가 높고
두 회사 모두
해마다 리뉴얼된 모습으로 재개발 함으로써
현실감각에 뒤쳐지지 않는 형태를 견지하여,
동종 업계에서 이 회사들의 다양한 상품들을 서로 벤치마킹하게 된데 까지,
그 파급력의 강화가 현재 진행형 중입니다.
So, 오늘은
BS캐피탈과 BS저축은행이 진행하는 직장인 조건을 아래 각각 정리했습니다.
BS케피탈 직장인 조건
우선 비에스캐피탈 직장인론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BS캐피탈 직장인 조건 |
대상 |
- 소득있는 일반 직장인 |
나이 |
- 남성: 만26세~60세 |
근속 |
3개월 이상 (직군에 따라 차등) |
소득 |
월 100만원 이상 |
금리 |
최저 6%대~ |
한도 |
최대 8천만원까지 |
기간 |
1,2,3,4,5,6년 |
신용 |
1,2,3,4,5,6,7등급,8등급 |
상환 |
- 만기일시상환 |
취급료 |
없음 |
중도상환 |
0%~4% (기간에 차등) |
서류 |
- 소득 입증서류 |
특징 |
- 가조회 이후 빠른 한도조회 가능 |
그리고 아래
BS캐피 직장인 론 상담툴도 걸어 두었습니다.
이분의 경우
2금융권의 특징을 잘 살릴수 있는
비에스캐피탈 베테랑 상담사이므로
유사시 급 현금 필요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잘 이용하셔서
좋은 결과 내실수 있길 진심 바랍니다.
BS캐피탈 e메일 상담툴 |
|
BS저축은행 직장인 조건
그리고 아래 BS저축은행 직장인 조건을 정리했습니다.
타사대비 빠른 승인과
가조회후 한도조회시 가장 큰 한도가 나온다는 전언이 꾸준한 바
급전 필요하면서
한도가 많이 필요하시다면?
필수 체크해 보세요.
구분 |
BS저축은행 직장인 BS마이론조건 |
대상 |
- 직장인 |
나이 |
만20세~제한없음 |
신용 |
1~7등급 |
근속 |
3개월 이상 |
한도 |
200만원~5천만원 |
이자율 |
최저8%대~ |
상환방식 |
- 만기일시 |
준비서류 |
- 신분증 |
특징 |
- 큰 폭의 한도가 나올수 있음 |
아래 BS저축은행 베테랑 상담사 역시 연결해 두었습니다.
저축은행에서 오래도록 근무하신 분이라
최적의 조건을 도출해 드리는데 시원한 발걸음 해 드릴거라 봅니다.
BS저축은행 신용 상담신청 |
이상에서
BS케피탈과 BS저축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조건들을 정리하고
베테랑 상담사분들도 모두 소개해 드렸습니다.
끝으로 아래
페북 관련글 링크 및 즐겨찾기 링크 모두 걸어놓고
글 정리합니다.
페이스북 관련글 모음]
아래 페이스북에 관련글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둘러보시고, "좋아요"를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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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 이자율도 그대로 두고 일정한 이자만 불입하면 신용이 유지되는 서비스이며 현금서비스의 이자율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평균 20~25%).
진행되었으며, 저금리로 갈아타는데 성공하신 채민순님의 변화된 월평균 불입금 현황은 다음의 표3-3과 같습니다.
외환은행을 베이스로 하여 순차적으로 은행권에서 먼저 대환이 진행되었으며 부족한 부분은 연계된 보험사를 통해 마무리되었습니다.
최종승인까지 큰 어려움 없이 안내해드릴 대환 사례의 주인공이신 채민순(가명) 님은..
LG화학에서 6년 이상 근무한 직장인이며 연봉이 세전 5,600만 원으로 고액연봉자이셨습니다.
이미 카드의 이용한도를 최대 설정까지 모두 사용하셨고..
급기야 지난달엔 부족한 원리금을 상환하기 위해서 사금융까지 빌리셨다고 합니다.
이는 밑 빠진 독에 물 붓기가 될
채민순 님께서 익월 연체를 하게 될 위기에 놓이셨기 때문에 매우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환을 진행해야 했었습니다.
여러 변수들(신용도 하락 등)로 인해서 총 8일 안으로 진행을 모두 마쳐야만 했었고.. 그로 인해 이틀에 걸쳐 늦게까지 컨설팅 회의가 이어졌었습니다.
일단 은행권 조회 결과, 현재 거래 중인 농협에서는 자체 9등급으로 진행이 불가능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시중은행 담당자들과 협의를 하여 의견을 조율하고, 보험사를 연계시켜 총 3건으로 나누어 대환을 진행시켰습니다.
리볼빙과 현금서비스는 결코 편리한 금융서비스가 아닙니다. 그저 한낱일 뿐입니다.
그것도 아주 질이 나쁜
비록 가명을 사용하였으나 민순님께서 이 글을 읽으신다면 바로 아시겠지요^^ 정말 감사합니다.
표3-2의 월불입금 총계를 보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민순님은 힘들게 피땀 흘려서 번 월급을 원리금으로 다 날리고 있으며, 시간이 경과할수록 고금리를 감당할 수 없어 상황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악성부채만 더 늘어나는 꼴이 되었고, 민순님은 이제 익월에 연체할 위기에 빠지셨습니다.
상담 당시 신용등급은 NICE 기준으로 6등급 정도 되셨으며, 신용평점이 점진적으로 하락하고 있었습니다.
수화기 너머, 다소 떨리는 말투와 긴장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상황을 설명하시던 채민순 님께서 부채현황을 세부적으로 말씀하시면서부터 조금씩 울먹이기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대환대출이
민순 님께서 리볼빙서비스를 처음 접하셨을 때는 매우 간편하고 좋은 제도라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카드회사의 감언이설처럼 달콤하지 않았습니다.
리볼빙은 원금을
안 된다면 그냥 증발해버리고 싶다는 몹시 괴로운 속내를 털어놓으셨습니다.
비쌀뿐더러 카드 한도를 모두 소진하게 되면 카드론을 받아 카드를 메꾸게 되고,
또다시 리볼빙을 신청하게 되는 악순환을 거듭하면서 이자가 이자를 낳게 됩니다. 결국 빚은 늘었는데 원금은 그대로인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민순 님께서도 이와 같은 리볼빙&카드론의 함정에 빠진 것입니다.
편리함을 좇다가 금전감각이 무뎌졌고, 과다한 지출, 과소비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래 민순님의 월 평균 불입금 현황표를 살펴보면, 왜 전화로 울먹이셨는지.. 왜 대환이 그토록 간절하신지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대환이 완료된 이후 채민순님께서는 카드사용은 하시되 다시는 함부로 리볼빙을 이용하지 않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악성부채의 늪에서 꺼내주어 너무 고맙다는 말과 함께 담당했던 모든 직원들에게 일일이 따뜻한 감사 메일까지 보내주셨습니다.
민순님의 따뜻한 격려가..
이 길이 맞는지.. 사업을 한답시고 사업 흉내만 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항상 불안해 하고 고민하던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입니다. 신용도 하락의 주요 원인이 되며(특히 20대~30대 초반), 잘못 사용하면 가정 경제를 파탄시키기도 합니다.
또한 사연을 포스팅하도록 허락해주신 것에도 감사드리며, 민순님의 가정과 앞날에 다시 행복이 깃들길 저희 사람과희망론이 진심을 담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