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홍보

딱 7천원어치 만큼, 사이트에 방문자 오게끔 하기! 웹두레

 

 

7천원이면..

 

블로그에 사람들이 희한하게 온다?

 

대신 딱~ 7천원 어치만 오죠..

 

제가아는 어떤 사이트는 사람들을 강제로 모아주는데,

그방법이, 아주 애교스럽고 괜찮습니다.

 

꽤 알려진 사이트죠? 오래되기도 했고..

제가 아직은 확인안해봤지만..아마도 과거 머니헌터 시절때 친분이 있는분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이치는 간단합니다.

 

내가 사이트를 등록..결제

그러면..거기 회원들이...사이트를 강제로 하루 20초씩 구경..

한명방문때마다 나는 광고비 지급..

 

이런구조인데요..


저도 얼마전에 이벤트광고한번 하느라 돌려봤는데..

사람들은 씩씩하게 잘 들어옵니다..

한시간에 많게는 100명,,,적게는 50명 전후..

 

비용은 한사람 방문당..8원이란점이죠..(한사람당 2p 지급됨..1p당 4원)

즉 최소 진행비용이 7천원이면 대략 800~900명까지는 노출이 보장됩니다.

 

문제는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이들을 진성고객화 해서 매출증대로까지 연결되느냐 하는점이죠..

여기도 일종의 머니헌터들이 모인곳이기때문에,

경품응모하는 집단처럼 나름대로..목표가 다른곳에 있으므로,

진성고객화하는 데는.....더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장점으로는..아무래도 결제가 편리(카드,핸폰도입)한거..

이거 별거아닌거 같지만..

돈번다는 사이트들치고..카드결제되는데가 별로없다는거...

결국..세금안내겠단 야근데..

굉장히 씩씩하죠..ㅋㅋㅋㅋ

 

그런의미에서....블로그나 사이트에..방문객..너무 없어서 파리날리고 있다면..

어 이런것도 있네? 하시면서 즐겁게 방문자들 유치하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그렇다고 너무 빠지시지는 마시구요!

 

 

아차..그리고,,,이곳 제가 홍보한다는 오해하실 분들은 애초에 가지마세요.

저도 여기저기 홍보할게 많은 사람인데..쩝..그런 오해는 네버 사절입니다..

최소한 제가 배너를 걸때에는, 테스트가 끝나서 이익되는 사실을 확인한 경우만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