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경품

세계최초 경품 이벤트 서적? ㅋㅋ 클릭에서 당첨까지

 

아..쑥스..

참 어릴적 멋도모를때 제가 썻던 책입니다..


당시만해도 첫 시도된 작품(?)인지라..

저보다도 출판사쪽에서 기대가 컷었지요..

 

예스24에서 쳐보니까..저렴한 금액으로 비슷한책이 한두권 더 나와있네요..ㅎㅎ

 

이때..상당한 홍보가 되었습니다.

동아일보 1면전체 기사와 책 인터뷰하고, 굿데이 전면사진, 각종 여성지 취재..등등

그런데...사업적으로 보았을때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요..

 

곰곰 생각해봅니다..왜 성공하지 않았나..

 

지금 세월지나고 사업해본 관점에 나름 보면..

타겟층이 너무 얇지 않았나..하는 점.

불로소득에대한 인식전환에 실패..

 

이정도로 생각됩니다.

 

사실은...블로그에 예전글들을 소개하려다보니..

원고가 없어졌더군요..쩝..나름 관리잘한다고 하는데 노트북 교체시..실수를 한건지..내원참..

그래서 출판사 전화해서 원고 있냐물어보니까..

귀차니즘에 빠져서리..없다고 씨부리고..쩝..

 

걍..알바하나 사서...타자로 원고복구할려구요..

 

관심있는분들은 나름 도움이 될거라고 봅니다.

당시 서평들도..제가 알바안썻음에도 불구하고 꽤 좋게 나왔었거든요..

 

머..기왕 가입하면서 인터넷서핑할거라면..

머라도 주는곳에 가입해도 나쁘지 않잖아요..ㅎㅎ

제가 알짜정보들로만...아래 도배해 두겠습니다..

 

조금 기대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