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mbc 에서 짝퉁소개하고, 얼마나 정교하게 만드는지, 얼마나 전문가가 잘 구분하는지,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습니다.
머..잼나라 보신분들 많으셨겠지요..
근데 저는 그거 기획한 작가나 pd라는 애들 얼굴한번 보구 싶네요..
제가 명품을 수입해다 팔아본 생활을 몇년해 본 경험이 있어서 드리는 말씀인데, 한마디로 웃기지 마라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먼 말인가 하면요... 요게 범죄중에 아주 추저븐한 형사범죄입니다.
제가 언제한번 국내에 뭐뭐 코리아, 뭐뭐 코리아..라고 떠들어대는 명품 에이전트들을 한번 홀랑 뒤집어 까줄까, 생각도 하고 있었습니다만, 정말 저 짝퉁 손대고, 짝퉁 팔아먹고, 짝퉁 유통하는 넘들..악질 많고 지저분의 극치를 달립니다.
그와같이 이야기하는 근거는, 멀쩡하게 진품수입해서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타격을 가하는 것은 물론이고,
(요게 가격이 싸져서 문제가 되는게 아니라, 국내 뭐뭐 코리아 라고 하는 넘들하고 짝짝꿍이 맞아서 지들 짝퉁 팔아먹을려고 형사들 델구나가서 잡아 멀쩡히 진품파는 사람 잡아쳐넣구.., 혐의 없어서 풀려나오면, 압류물건 안풀어 줄려고 시간이나 질질끌어대구,,, 좌우간 이상한 짓거리 많이들 합니다.)
신선한 신상모델 나오면, 에비뉴엘가서 두세개 사다가, 중국에 가서 대량으로 밟아서리, 한국에 풀 때쯤되면, 뭐뭐 코리아 담당놈한테 돈쥐어 주고, 온라인 판매 id 알려주고, 또 그 id 참조해서 단속안나가고..
믿기지 않을만한 황당한 사건사고 이판에 가득이거든요..
아는 파트너분이 진퉁만 수입 고집하던 사장님이 한분 계셨는데, 그쪽으로 영국 머시기 머시기 명품브랜드 판권 담당과 상표담당이 국내에 입국한 일이 있어서 접대차, 같이 투어하면서 대화한적이 있었습니다.
이때 오죽하면, 한국에 머시기 코리아를 잘라낼수 있도록 자료 모아주고 도와줄 수 있냐..? 이런 소리를 하죠..
아..당시 사업잘 될때는 몰랐는데, 이게 그 사장님이나, 저나, 사람이다보니, 사업상 고전하게 되면...에이쒸..우리두 짝퉁하는 넘들처럼 한번 튀겨먹구..잠수타까..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만, 애들얼굴 생각나구..부모님 얼굴 떠올라서 안하는거지...증말 할짓못되는 드런짓이거든요..
그런데 요짓 전문적으로 하는넘들의 이론적 배경은 아주 심플합니다.
"뭐 어때? 나보다 더한짓하면서도 돈 잘버는 넘들 쌔고쌨는데..."
ㅋㅋ..그말도 맞지만, 계속 잘 버나..? ㅋㅋ 다 콩밥 막판에 씩씩하게 들고 있지..
짝퉁구매하는거...거 뭐라하고 싶진 않습니다만,
우리나라가 중국애들..짝퉁인간처럼 보는것과 마찬가지로,
이태리, 영국, 프랑스 애들은 우리나라 사람들을 그렇게 거의 비스무리하게 보고 있으니,
머 짱께나 저희나 그 나물에 그밥인 격입니다.
헌데, 좌우간 메이저 방송사라고 하는 넘들이..
진품을 어케하면 정확히 판단할 수 있는지(이것도 사실...이상한 감정가 애들 몇몇 나와서 몇번 들춰본다고, 핸드백이나 지갑 진퉁짝퉁 절대구분 못합니다.)..심화해 볼 생각은 안하고, 짝퉁을 얼마나 잘만드나..뭐 경합시키는것두 아니구..어이없네요.
정말 진퉁짝퉁에 대해 알고 싶으면....이거 꼭 보세요. ===> http://moneyamoneya.tistory.com/2
[진품 판별법: 아마 온라인 떠도는 내용이 제가 직접쓴 이 내용을 기반으로 그의 연장이거나, 아니면 말도 안되는 이론들이 판을 치고 있으니, 정말 관심있으시고, 제대로 파악하실려면 꼭 한번 보세요.)
그저 말초나 자극해서..짝퉁이 너무 정교해서 어쩌네 저쩌네...
저렇게 씨부리고 다니니까...
맹박과 그 꼬붕들이 들쑤셔대도..찌그러질수 밖에 없고, 당하고 앉아 있는게, 어찌보면 당연하쥐..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짝퉁... 하두..징그러워서..
다소 열받은 감정으로 글을 써댄것 같습니다....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만,
정말... 우리는 돈벌때, 불법은 하지 맙시다..!
돈벌기 어렵다 시푸면..합법이고,(10중9)
쉽다 싶으면, 불법이잖아요^^(10중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