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세권설정 필요없는 보험사 전세대출? 동부화재 아파트 전세자금대출 조건 주부,무직자 OK
    금융/보험사 대출 2012. 10. 15. 08:51

    [전세권설정 필요없는 보험사 전세대출? 동부화재 아파트 전세자금대출 조건 주부,무직자 OK]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할 경우,

    은행을 체크하는것인 1순위 이고..

    이후..이런저런 이유로 인해

    몇몇가지 조건 및 상태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2금융권 상품인..

    캐피탈 전세자금대출 및 저축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체크하게 됩니다.

     

    근데..2금융권에 캐피탈과 저축은행만 있는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전세대출 필요하신 예비차주분들이 깜박 잊고 가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즉...카드사 전세자금대출 및 보험사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바로 이에 해당됩니다.

     

     

    대다수 분들의 경우..

    2금융권에서 전세자금대출 결정난 이후에..

    이런저런 경로를 통해..

    보험사 전세자금대출 상품에 대한 조건을 뒤늦게 알게되어..

    억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인즉?

    카드사나 보험사의 경우..

    자사 주력상품이 카드 또는 보험상품이 되다보니..

    적극적인 전세자금대출 상품의 홍보를 못해서...그렇다는 점..

    그점이 젤 크지 않나 싶더군요.

     

     

    오늘은..

    동부화재 보험사 전세자금대출 상품에 대해 조건을 정리해 봤습니다.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상품의 경우..

    7등급,8등급 분들의 경우에는 전세대출이 못나간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이런저런 장점들이 존재하고 있는 전세자금대출 상품이 분명하더군요.

     

    아래..

    동부화재 전세대출 상품의 조건을 정리하고

    테이블 아래에는

    제대로 실력갖추신 실력자 전세대출 상담사분과 다이렉트 연결되실 수 있도록

    e메일 상담신청툴 함께 소개해 드리면서..

    글 정리토록 하겠습니당~!

     

     

    구분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조건 가이드라인

    대상전세물

    kb부동산조회 및 부동산테크 시세조회되는 아파트

    대상지역

    전국 시단위

    나이

    만20세~65세

    자격

    일반인, 무직자, 주부 전세자금대출 가능

    소득

    소득증빙 필요없음

    신용등급

    나이스(NICE)기준 1,2,3,4,5,6등급

    대출한도

    전세보증금의 80%까지

    대출금리

    6%대에서 결정

    중도상환수수료

    0%~1.5% (대출기일에 따라 차등)

    임대인승낙

    승낙서 서명방식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특징

    - 낮은금리 및 금리확정으로 신뢰감 있음
    - 재개발 아파트 전세대출 가능
    - 재건축 아파트 전세대출 가능
    - 5억까지는 전세권 설정없이 가능
    - 대출상담사 분의 커리어가 최고스펙이라 실질적인 도움이 큼

    ::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e메일 상담툴

    코멘팅

    옆에 연결되신 분의 경우~
    롯데카드 전세자금대출 상담사 시절에 전국랭킹1위를 하실정도로 전세관련 해박한지식을 갖추고 계시는 실력자 분입니다.

    실력은 기본에다가, 친절+경험치+인맥+유도리 모두 잘갖추신 분인데, 이번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취급하게 되어 그 커리어가 더 좋아짐은 물론
    유사시 보험사 전세대출 필요하신 경우라면
    최고의 도움을 드릴수 있는 분이라 사료되길레
    옆에 e메일 상담툴로 엮어 드렸습니다.

    좋은도움되시어 궁극의 만족스러운 결과 얻으실수 있길 진심 바랍니당~!

     

     

    이상에서..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조건을 정리해 봤습니다.

    여느 캐피탈,저축은행,보험사,카드회사 전세자금대출 과 비교해 보아..

    나름의 장점들이 분명존재하는 괜찮은 조건의 전세자금대출 상품인데..

    그 장점들만 1차적으로 아래 정리해 봤습니다.

     

    • 주무,무직자 전세자금대출 가능
    • 금리대가 6%대에서 거의 결정남(최저금리 표시로만 끝나는것이 아니라 실질 결정금리가 그렇다는 의미)
    • 5억까지 전세권설정 필요없음
    • 재건축 아파트, 재개발 아파트 전세자금대출 가능
    • 전국랭킹1위하시던 분과 제대로된 전세자금대출 상담이 가능(특히 차주입장에서는 무척중요!)

     

    끝으로..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관련.. CF가 유튜브에 보이길레 아래 엮어 놓고..

    전세자금대출 상품관련글 모음들과

    즐겨찾기 링크 함께 연결해 놓고..

    동부화재 전세자금대출 글 마무리 하겠습니당~!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 지진희씨랑.. 조연인분이 나오는 광고..ㅋㅋ 잼났던 기억이 납니당~!]

     

     

    관련글 모음]

    아래 페이스북에 관련글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둘러보시고, "좋아요"를 해 주세요!
    다양한 정보와 고객만족을 위한 실시간 서비스들이
    여러분의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 드릴겁니다!

     

    아래 관련글 링크를 모아 두었습니다. (종류별 포스트, App, 금리비교 전문, 회생,파산 전문가, 머니야 인터뷰 등등)

     

    댓글 1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