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악

싸이 강남스타일 패러디 오빤 300 스타일! ㅋㅋㅋ 아 증말 미툐..ㅠ

 

[싸이 강남스타일 패러디 오빤 300 스타일! ㅋㅋㅋㅋㅋ 아 증말 미툐..ㅠ]

 

 

 

psy 싸이..ㅋㅋ

무하튼간에 군대 두번간 죄(?)로 평생 까임방지권 생기더니..

결국엔..

빌보드..11위..

아마도 1위하지 않을까 싶네요..으으

 

생전에 빌보드 한국가수가 수성할수 있으려나 했더만..

아 증말... 요즘 유튜브 싸이 강남스타일 패러디 보면.. 시간가는줄 몰겠네요..^^

 

개중에..

싸이 강남스타일 패러디 오빤 300 스타일!

ㅋㅋㅋㅋ 300 좋아하셨던 남성분들 보면..잼나실듯해서.. 엮어 놨습니당..ㅋㅋ

 

[싸이 강남스타일 패러디, 300 스타일]

 

 

그리고..영광의 싸이 강남스타일 (psy gangnam style)

3억뷰 향해 돌진하는 싸이 원본 동영상도..엮어 두면서..

ㅋㅋㅋ..영광으로 생각하면서 마무리 합니당..^^

 

아싸리...빌보드1위, 유튜브 역대조회 10위권..다 먹어치우길!

 

[싸이 강남스타일 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