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추심

제도권 빚독촉, 쫄지마시고 차분히 대처하면 이길수 있습니다.

 

살다보면, 본의아니게 카드니, 은행융자니, 돈을 빌리게 됩니다.

 

직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들어오는 돈이 규칙적이기 때문에, 사실 요런정도의 부채는 별 어려움없이 상환을 하게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사업하시는 분들, 또는 갑자기 직장을 잃게되는 분들의 경우, 빚독촉에 대한 두려움때문에, 많이 의기소침해지고... 특히나, 자살을 생각하거나, 실제로 자살하시는 분까지도 있는데, 정말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절대 그럴필요 없습니다.

 

사채...ㅋㅋ..특히나 이 조폭넘들이 운영하는 돈들은..손대면 안됩니다..

제도권이고 나발이고...말로돌아오므로, 아무리 급해도..제도권 돈이 아닌 소위말해 악성사채에는 손대지 마세요.

러쉬X, 산와X, 빨리십X 이런거...약간 제도권 탈을 쓴거지..뒤에 자금은 일본 야쿠자 자금인 경우가 흔합니다.

 

 

만일 제도권 돈을 썼는데, 본의 아니게 이자가 연체되거나 원금을 갚기 힘들게 된 경우,

소위 추심원이라는 사람들로부터..독촉이 시작됩니다..

 

요즘은 좀 덜하겠지만, 제가 이것에 대해 깊게 파기 시작한 무렵에는 추심애들이 많이들 난리를 쳤었죠..

 

일단 기싸움입니다.

기싸움의 근거는 법적 근거이며,

기싸움에서 추심원이 불법행위를 하면,

가차없이 금융감독위에 민원을 넣으시면 해결됩니다.

 

민원의 내용도 어렵지 않습니다.

6하원칙에 입각하고, 약간의 증빙자료 첨부해서, 보내면.. 거의 해결이 되거나, 탕감에서부터 면제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왜 그런가 하면,

제도권 금융사들의 경우, 금감위의 민원에 대한 해결실적에 따라, 해당 금융사에 불이익 또는 이익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수준이 나름 우리가 모를정도의 강력한 압박수단으로 작용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행위들이 추심원들이 흔하게 행하는 불법행위인지만 안다면,

절대 자살할일 없습니다.

소위 정보부족에서 오는 일이니, 당당하십시요.

 

모럴해저드를 악용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분들은 소수이니 일단 내비두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본의아니게 채무를 변제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은 벌어서 갚아야지, 없는데 어케 갚냐는거죠.

 

추심원의 대표적 불법행위 사례입니다. 법적인 문구는 다소 복잡하지만, 대략 정리하면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업무시간이외 전화질해서 독촉(휴일 또는 아침일찍이나 저녁늦게) - 왜 이시간에 전화하냐..따지세요.

2. 타인에게 부채를 알리는 행위 - 내가 전화안받는데, 왜 울 와이프한테 전화하냐..! 따지세요.

3. 허가없이 방문하는 행위 - 약속 안잡고 왜 방문해서 식구들이 알게하냐! 따지세요.

4. 전화를 질질 끌어대는 경우, 끊자 이야기 했는데 안끊는 경우. - 신규법규에 의거

5. 스팸수준의 문자질 - 신규법규에 의거

6. 욕설 및 고성으로 위압적으로 추심하는 행위 - 말심하게 하지 마쇼..녹취하니까..따지세요!

7. 거짓말하는 행위(형사고발을 한다는 둥, 신용도가 엄청 안좋아진다는 둥, 대환을 하라는 둥.) - 카드만들고 바로 안갚는것이 아니라면 애초에 형사건이 아닙니다.

8. 그리고 혹시모를 이상한 우편물들(법원것 이외)이 오면, 편하게 찢어버리세요.

9. 법원관련 소액변제 결정, 지급이행문등이 오면, 이의신청으로 시간벌고, 파산이나 회생을 도모하세요. 

   특히 불법채권추심가운데 조폭이라던가,

   이상한넘들이 시비걸경우에도 법률상담으로 구제받으세요.[무료로 법률상담 신청가능한 곳]

 

요즘은, 개인회생 개인파산과 같은 제도가 전보다 더 활성화되고 있다는 사실!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당~!

아래..e메일 상담신청 툴은.. 담당 변호사 분+관련자 분들과 직접 컨택가능한 상담툴 입니다~!

 

주원법률상담소의 상담을 무료로 하실 수 있는 e메일 상담신청툴인데..

개인회생과 파산면책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전문변호사 집단으로 구성된 곳이라..신뢰가 가는것은 물론이고..

친절은 기본!!!

명확한 법적 솔루션을 최적의 효율로 도출해 내실수 잇는 실력있으신 분들인만큼..

자력 갱생에 효과적인 도움 분명 받으실 수 있을거라..생각되어..

아래 엮어 놓았으니..

좋은 도움 얻으실 수 있길..진심 바랍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개인회생 대표 사이트를 통해
베테랑분과 연결됩니다~!]

 



여러가지가 더 있지만, 일단 이정도면 수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발 쫄지마세요.. 주눅이 들면..추심원들이 주눅드는 사람에만 더 집중한다고 합니다.

주눅들다보면...급한김에 사채에까지 손대고..결국 파경을 맞는겁니다.

 

대한민국은 법에의해 움직입니다. 하지만 본의아니게 돈을 못갚는 경우가 발생된다면, 적극적으로 대처하시고, 적극적으로 알아 보셔서 돈을 많이 버신 후, 갚아나가시면 됩니다.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거니까요.

 

 

중요 덧글]

 

저는 직장생활도, 사업도 해봤었고.. 지금도 사업에 ing중입니다만,

정말 돈을 번다는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관리하는것도 무척이나 중요하단것...

해가 바뀔때마다 절감하고 있습니다. ㅠㅠ

특히.. 사업하는 입장의 경우,

돈 잘벌때는 평생을 잘벌것 같다는 착각으로,

정작 힘들게 되면, 방법하나 찾아나오기 힘든 암울한 상황이 되기도 한다는거...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통감하실줄 압니다.

 

돈이 있건 없건, 돈을 잘벌건 그렇지 않던간에,

그리고 사업하면서, 돈에대한 혜안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자부하실 망정,

제도권에서 제대로 실력갖춘 자산관리(재무설계) 전문가 옆에 한분 끼고 있을 경우,

어지간한 고용변호사 보다도 더 힘이 된다는거... 함 경험해 보세요.

고용변호사도 월비용 들어가지만, ㅋㅋ

이 자산관리사는 무척 헌신적이고 무료마인드라..--;

부담도 전혀 없으실겁니다.^^

 

아래 소개드리는 분은,

저에게도 현재 재무관련 항상 도움을 주시는 자산관리사 분인데...

국제공인자격증은 물론이고, 인생전체를 내려놓고 허심탄회하게 논의해도 될 정도로 분야에 해박하시고 따뜻한 분이니, 여기저기 뒤지고 다니시는 수고.. 이젠 마무리 하셔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