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삼성 선릉 역삼 강남 신논현 논현, 현재 여성외모 트렌드! 성형=no difference ㅋㅋ

 

ㅋㅋ

몇일전 다음(Daum) 포탈에서 재미난+와닿는 일러스트 한개를 봤습니다...

 

아래 사진인데요..

함 보세요~

 


 

ㅋㅋ

아이폰으로 캡한거라..화질이 좀 떨어지긴 하는데요..

요즘..삼성역~ 선릉역~ 역삼역~ 강남역~ 신논현역~ 논현역~ 신사역~

요렇게 걸어다니면서..

흔히...눈돌아가는 뛰어난 외모를 가진 여성분들을 보게되면?

한결같이...뭔가 똑같다는 느낌?

 

그런거..평소..자주 느꼈었는데...

딱....그 모습과 느낌을 표현해준 한컷이 아닌가 싶네요...ㅋ

 

 

현재 여성외모 트렌드가 성형이 대세라고 한다면..

아마도...아버지가 같기 때문에..ㅠ(성형외과 의사를 지칭함..오해 마시길..ㅋ)

딸들이..모두 어쩔수 없이 비슷비슷해 져가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ㅠ

 

저는 갠적으로 성형에 대한 거부감은 없습니다만..

그래도..비슷비슷한..붕어빵 찍어낸 듯한...그런거는..뭔가 좀 이상하단 느낌..

지울수가 없더군요...ㅠ

 

개성이 사라지는 외모세태가...다소 안타깝단 생각이 들길레..함 읊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