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사이트

강남역 펍 레스토랑 쿼터백(quarterback) 신규오픈 30% 할인 이벤트 소식!

 

저번주..지인분과

강남역 뒷편길에 걸어가다가..

못보던 펍 레스토랑 하나가 보이길레..

앞에서 메뉴를 들여다 봤습니다..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ㅋㅋ

대략 제가 좋아라~하는 것들이 모여있는것 같길레..

일단~ 들어갔습니다.

펍 레스토랑 이름은 쿼터백(Quarterback) 이더군요...

미식축구 용어 같던데..무하간...ㅎㅎ

 

 

분위기는..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깨끗+깔끔 인테리어에

의자도 편하고..

ㅋㅋ 다소 부담스러운 느낌의 서빙까지...ㅎㅎ

 

그런데...제가 오늘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다른데 있습니다만..

맛도 맛이지만..

일단 계산을 하는데..

제가 예상한 가격보다 엄청 싸게 나오더라구요...

 

 

"어? 대충 계산해 보니까....가격대가 나오던데.. 왜 일케 싸죠?"...라고 물었더니..

"아..네... 지금 현재 오픈 이벤트 중인데... 전체메뉴를 30% 할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헉..30%..

 

"그럼 언제까지 이벤트 계속하는 건데요?"

"네... 이번달(2012.2월) 에 해보고..반응 봐서..다음달(2012.3월)도 계획중입니다~"



이 말 듣고..

맛집 전문 블로거가 아닌관계로..음식사진은 못찍었었지만..ㅋㅋ

일단 메뉴판 사진을 몇컷 찍었습니다..

 

 

 

 

강남역 맛집 스테이크 집(레스토랑)에서 이정도 가격대비 콸러티면..

요 이벤트는 확실히 강추 맞구요.

혹시라도 이벤트 기간이 지날 수 있으니까..

주문하시기 전에... 예상 가격대는 꼭 확인하는건 필수입니다~!



 

아래..

쿼터백 레스토랑 위치 첨부하고 마무리 합니당~!!

(쉽게 말하믄..강남대로 씨티극장-롯데시네마 뒷편입니다.)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고기도 생각보다 괜찮았음) 좋아하시는 분들

얼렁 가보시면 후회않을듯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