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티스토리 관계자 여러분.. 제발 이 악질 스패머들과 해킹 범죄자들 어떻게 좀 해주세요. ㅠㅠ
    IT 인터넷 2011.09.20 06:30

     

    얼마전..

    영문이름으로 ip번갈아가면서...

    요사스런 댓글조합으로 자동 등록되는...악질 스패머 관련글을 올린적 있었습니다.

     

    그래도..

    위의 케이스 정도라면..

    쫌 번거롭더라도...

    쓰레기청소한다 생각하면서...그냥 댓글들 차단해가면서... 지워주면 되겠는데...

     

    으악...

    요몇일부터...

    해괴한 스패머인지... 지랄같은 해킹인지.....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발행하지 않은 글들이...

    타인에 의해 자동 발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되었습니다...

     

    헐..

    이거...여차하믄...머 성인 블로그로 낙인찍혀서....네이버나 다음에서 짤릴수도 있겠더군요...으으으

    화상채팅 어쩌구... 이런 포스트가..

    제 블로그에서 제가 인식하지도 못한채......

    누군가에 의해 자동 발행된다는 사실에.. (아마도 시스템적으로 이넘들이 뭔가 했겠죠?)

    실로 경악하지 않을수가 없더군요...

    엄연한 범법행위를 자행하고 있다니....내참...어이가 없습니다..

     

     

    일단..비번 바꾸고..어쩌구...나름 조치는 했지만..

    블로그 해 오면서..

    이런 그지같은 스팸 및 해킹은 첨 겪어보는 터에...

    이 정도 사안이라면...티스토리 관계자분들도...

    바뿌시겠지만..한번정도는.... 관심갖으시고.... 트랙킹좀 하셔서...

    이 악당같은 쉐이들....뿌리좀 뽑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정말 간절합니다...ㅠ

     

    이거뭐..에이리언두 아니구...

    남의 블로그속에 기생침투해서..

    이상한 스팸 포스트를 자동 발행케 하다니...

    헐.... 싸그리 모아다가 얼굴껍질을...홀라당 벳겨불라..증말... ㅡㅡ (용서하세요..ㅠㅠ 좀 황당해서리..으으)

     

     

    이웃여러분들께서도...

    혹시라도 머니야머니야 rss받아보신 분들..절대 오해없으시길 바라구요..!

    오해도 오해지만...ㅋㅋ

    어느정도 비번들 주기적으로 몇번정도는 교체는 물론이고..

    수시로 이 그지같은 넘들이 침투하지 않나..

    이웃님들 본인 글목록에서 항상 모니터하시는거..

    잊으시면 안될것 같습니다.

     

    살려주세요..!!.

    티스토리 개발 관계자 분들... 헬푸미..으으

     

     

     

     

    댓글 64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그런거군요!!!!! 뭔가햇습니당 ㅠ

      2011.09.21 00:46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1.09.21 00:58
    • 프로필사진

      요즘 정말 무섭네요. 비번 자주 바꿔야 겠어요

      2011.09.21 02:42 신고
    • 프로필사진

      헉...이런경우도 있군요 ㅡㅡ+++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근데 조심조심한다고해도..도 당하는게 되는 것같더라구요 ㅠㅠ
      정말...해킹 때문에 요즘 문제가 많네요....

      2011.09.21 03:25 신고
    • 프로필사진

      그렇군요. 저도 가끔 뜬끔없는 영문의 댓글들이 달리네요.

      2011.09.21 09:07 신고
    • 프로필사진

      스펨댓글. 참 황당합니다.;;
      잘보고 갑니다.ㅎ

      2011.09.21 09:11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이상한 댓글이 달려서 전부다 차단은 했는데...
      참... 짜증나더군요...

      2011.09.21 09:49 신고
    • 프로필사진

      아직까지는 댓글 스팸 빼고는 해커 스패머는 당하지 않았지만, 조심해야겟네요 ;;;;

      2011.09.21 10:48 신고
    • 프로필사진

      정말 이상한 사람들도 많아요~
      그 좋은 머리를 왜 그런데 쓸까요??
      깜짝 놀랬셨겠어요~
      얼굴 껍질을 벗겨버리고 싶을만큼요..ㅎㅎ

      그래도 힘내세요~~

      2011.09.21 12:14 신고
    • 프로필사진

      처리좀 해주세요 티스토리!!!

      2011.09.21 14:37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1.09.21 18:05
    • 프로필사진

      헐!! 그런 일까지 있으셨나요?
      정말 놀라셨겠습니다...

      2011.09.21 20:53 신고
    • 프로필사진

      헐.. 댓글은 그렇다쳐도 발행까지..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티스토리는 이거 알고 있으면서 제대로 관리는 하고 있는건지..

      2011.09.21 21:42 신고
    • 프로필사진

      아 진짜 이런 사람들 없어져야 ㅡㅡ;
      나쁜 사람들이네요!!

      잘 해결되길 기원합니다.

      2011.09.21 23:32 신고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사업자커뮤니티 셀클럽의 서경호라고 합니다~^^
      블로그 해킹은 쉬쉬하면서 지나가더라구요~네이버 블로그 또한 심적으로는 해킹을 당했는데 물적으로는 절대 그런일이 있을수가 없다고하니;;
      포스팅하신거보고 다른글들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유용한 블로그라서 저희 커뮤니티 회원님분들께 소개시켜드려도 될지모르겠네요~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2011.09.22 15:56 신고
    • 프로필사진

      야 진짜 장난아니네요~ 블로그 관리 뿐만아니라 보안도 공부를 해야겠어요 머니야님은 워낙 유명하시니까 그런거 같아요~ 정말 짜증나시겠어요

      2011.09.22 16:55 신고
    • 프로필사진

      머니야님이 유명하셔서 그런가 봅니다... 근데.. 발행까지 하다니... 실로 놀라운 해킹or 진행형 이군요... 저도 첨들어보는 거네요.. ㅜㅡ

      2011.09.22 22:34 신고
    • 프로필사진

      요 근래,, 블로그 혹은 이런저런 SNS 해킹에 의한, 크래커들의 악의적인 발행..ㅠㅠ

      무서운일이 벌어지고 있는거 같아요..

      자칫 잘못하다간 아무 잘못 없는 블로거들,,, 포털등에서 재제를 받을수도 있다는,, 무서운 일이 ..ㅠㅠ

      2011.09.23 17:51 신고
    • 프로필사진

      스팸댓글은..그렇다쳐도 발행까지 되는건 심한듯 싶어요~

      누가보면 머니야님이 그런글을 남기는 걸로 생각할것
      아닙니까~ ㅎㄷㄷ

      2011.09.23 23:40
    • 프로필사진

      해커의 짓이었군여 저는 무슨 실험용으로올려보신포스트인줄알았네요 트랙백 막 걸려있길래근데 제가본게맞나모르겠네요

      2011.10.24 08: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