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알집 쓰시죠? 이거 하나 가져가세요..!

알집을 쓰다보면, 다 좋은데..앞축풀어줄 파일이 많을때는?

알집은 일일이 열고 풀고를 반복해야합니다..

 

컴퓨터하는 사람으로써..무식한일이죠..ㅋㅋ

 

제가 한번은 압축파일을 수백개 받은적이 있는데, 요때 한방에 해결해 준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도움되실것 같으면..한표..ㅋㅋ



화면에서 보시면, 왼편이 Extract Now 프로그램입니다.

탐색기에 앞축파일 모아두고서, Drag & Drop으로

요 프로그램 창으로 가져다 올려놓으면 땡입니다.

글구 풀면 좌좌좌좌! 다 풀리죠..

 

오래전에..Dos 시절 zap 이란 프로그램 아실런가 몰겠네요..

Directory 밑에거 지울려면..피씨툴인가..노턴툴 써야되었는데..

한방에 시원하게 밀었었죠..ㅋㅋㅋ

 

말이 다른데루 새고 말았네요...쩝..

좌우간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에 쳐보니까..홍보가 안되었는지..

400명가량만 쓰고 있네요...이 좋고 편한툴을..

 

파일첨부 할께요... 프리웨어고..맘껏 뿌려도 좋다하니...

그회사 광고나 봐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