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 관련/유통

생명을 위협하는 중국산 식품에는, 왜 촛불을 들지 않습니까?

 

 

 

광우병 파문으로 온나라가 들끓고 있던 때, 제가 리뷰했었던 노르웨이산 고등어 집에서, 지인과 밥을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민노총산하 데이콤 노동조합 지부에도 얼굴 자주 드밀고, 대표 비스무리한것도 해보고, 조합원 등떠밀려 총대도 매봤던, 나름 급진 과격 진보세력가운데 한 사람이였지만,

ㅋㅋ 뭐..나이를 좀씩 먹다보니, 그리고 사업을 좀 하다보니,,, 정신머리가 보수 비스무리한게 젖어드는것..부인할 수 없죠.

 

촛불집회에 대해, 누구하나 정통골수보수처럼, "다 잡아 죽여야되!!" 이런말을 하는 정신없는 사람은 제주위에 한분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까지 해야되나? 하는 생각을 가진분들은 꽤 계셨었던걸로 기억됩니다..

 

갑자기 이말을 왜 끄냈냐하면,

요즘..촛불도 다 잊혀져가고, 이제 냄비도 서서히 다 식어서...광우병이 어찌고 저찌고, 솔직히 귀에도 잘 안들리는 판국이니까...

제가 뭐라고 해도..크게 돌맞을것 같지는 않고 해서,,, 써봅니다..ㅋㅋㅋ

 

광우병...심각하져..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목숨을 앗아가는 테러니까요.

 

그런데,

중국산은 어떤가요?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목숨을 앗아가는 테러라는 측면에서 결코 광우병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함보시죠..

 

 

 

헬기, 비행기, 선박, 자동차에 들어가는 부품들을 적정한 강도를 고려하지 않는 짝퉁부품을 사용해서, 결국 사람을 해친다고 합니다. 뭐..이건..우리 실생활에 와닿지 않는부분이라 일단 넘어가죠.

 

 

 

불만제로에서 많이 뒤집어 까줬던 기억이납니다. 가짜 갈비탕..ㅋㅋ..씩씩하게 남의 결혼식가면, 갈비탕 두그릇 먹어대고 했었는데, 요즘은 떡이나 먹고 앉아있습니다.

그래도, 이건 고기는 고기라고 합니다. 사람이 먹어서 죽지는 않지요.

 

 

 

얼마전 엽기방송을 봤습니다.

뭔가 들여다 보니까, 참 가관이더군요...

계란을 똑같이 약품과 재료를 사용해서 찍어냅니다.

먹으면 죽나? 관심갖구 봤는데, 그거 제조하는 짱께가 말하는게 더 걸작입니다.

아침마다 지 딸네미한테 먹이는데..너무 좋타나 어쨋다나...

싸이코패스와 비슷하죠..

일단 죽지는 않지만, 몸속에서 계란인줄 알고 받아들이면, 몸속 내장에서 헤깔릿것 같습니다.

 

 

 

 

납생선과 납꽃게 파동...

이건, 목숨에 영향이 미쳐지죠.. 납덩어리 발라내고 먹으면 괜찮타고 하시는 저보다 더 씩씩한 분들 가끔보는데..ㅋㅋㅋ

납이란게..잔여물이 총탄 잔사물처럼 남는법이죠..

이건 물로 씻어도 이상하게 안떨어내지고..꿋꿋하게 체내에 쌓여서, 결국..비정상 세포인 암을 만들어 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광우병보다, 납에 저렸다가 꺼내서 배포하는 이 꽃게와 이 생선들이 더 무섭습니다.

신사동 게장집이나, 생선전문집에 이네들이 없다는 보장 .... 아무도 할수가 없죠.

 

 

 

학부모님들..속터지는 겁니다. 애들 학교앞에서 코흘리게 돈뺏아묵을려고.. 저질 색소에, 이상한 첨가물들 사용해서 애들한테, 팔아먹는거죠. 이건, 저도 유통했었지만, 정말 찢어죽일 인간부류들이 맞습니다.

먹는걸로 장난치는 업자들에 대한, 관대함이 우리나라는 천국에 가깝습니다.

가까운 일본만하더라도..평생 사업을 못하게 만든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수입하는 넘이 있으니까,,,수출하는 넘도 있다고 말하지 마시기바랍니다.

이건, 수입하는 넘도 문제지만, 만드는 넘들이 더 문제입니다.

 

 

 

한때 김치공급업체 한방에 부도로 몰고갔었던 기생충 김치입니다.

저도 충격은 먹었지만, 정신차리고 생각해보면, 솔직히 죽지는 않습니다.

유기농아시죠? 적당하게 벌레들이 와서 채소랑 공생하면서 가꿔키우는게 바로 그겁니다.

물론, 그걸 똑같다고 비교할 수는 없겠지만, 어쨋든 목숨에 문제가 없다는 측면에서 이건 양반축에 낍니다.

 

 

 

만두가게 다 문닫을뻔 했습니다. 요건 잘못먹으면, 뇌에 문제가 생긴다고 하니, 물론 소고기에 비하겠냐마는, 광우병에 준한다고 비약해볼수 있습니다.

 

 

 

가짜 담배...ㅋㅋ..애연가들..진짜담배펴도..폐암,간암,후두암 공포가 나름 맘속에 도사리고 있는데, 이거 피고,,,확실하게 보내줄 모양입니다...

 

 

 

다이어트 약품입니다. 다이어트 하다가 죽는거죠.

다이어트하면, 심신히 허약해지고, 신체 발란스가 깨지니까...그틈을 공략한 신상품인가 봅니다.

중국이야 인구가 많아서 좀 죽더라도 괜찮치만, 5천만도 안되는 우리나라, 여성분이 절반이고, 그 여성분들이 가장 관심있는 다이어트를 치고 들어오는 약품입니다.

광우병만 무서운게 아닙니다..

 

 

 

이건 짝퉁 마티즈... 한때 온오프라인에서 신나게 글들올라왓죠..ㅋㅋ..이건 귀엽다고 웃어주면 됩니다.

목숨 내놓을 일 없으니까요.

 

 

 

발음도 잘안되는 무신 약품을 써서만든 장어라고 합니다.

남자들 장어 안좋아하시는 분, 거의 없죠..

요즘 수입산 페루산 어쩌면서 저가의 장어들이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 신나게 먹었던것이 후회됩니다.

생명에 직격탄은 안날리겠지만,

몸속 세포에 기형을 유발시키는데 일조하는 놈이라고 합니다.

몸속 세포가 기형되면 그게 곧 암이죠.

 

 

 

이건 한국애들이랑 같이 짜고친건지, 중국넘들이 멜라민으로 만들어서 한국산 껍질씌워 유통한건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아쒸 정말 짜증납니다.

사무실에서 커피한잔 마셔도, 자판기에서 뭐하나 뽑아먹을려고 해도, 골아픈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환경호르몬 + 멜라민 ==> 결국 생식능력 떨어지고, 결국엔 인구 감소, 결국엔 뼈빠지게 일하는 사람들이 일찍 죽어나가는 판이니, 장기적인 관점에서 대단한 살인입니다.

 

 

 

ㅋㅋ..저 맥주에 뭐를 탔을까요?

알기로는 목숨에 크게 문제는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짜라도 안죽으면 다행이니까~먹어도 된다!! 이런 세상에서 저희가 살고 있습니다.

 

 

 

저는 이거 보고 자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뭐냐하면, 지금 저 사진은 시뮬레이션 하는 장면인데요.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간장을 만드는겁니다.

간장.....

몸에는 크게 데미지를 입히진 않는다고 합니다. 색소의 유해정도만 있다고 하더군요.

간장...그걸 사람머리카락으로 만들어서 맛을 보니까, 간장하고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걸또 방송에서는 먹어보더군요...ㅋㅋㅋ

먹으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어쨋든 생명에 지장없으니 이건 안심하도록 하구요.

 

 

 

최근일인가요? ㅋㅋㅋ.. 여성에게 다이어트가 있다면 남성에겐 비아 머시기가 있죠..

예상한지 오래된내용이지만, 짝퉁 무지하게 잡혔네요.

문제는 재료인데, 다행이 먹어도 죽지는 않습니다만,

이게 남성 생식력에 마이너스 요소로 작용한다고 하니, 참조만 하죠.

 

 

 

ㅋㅋㅋ. 본드 갈비... 예술입니다.

제가 직접 tv를 본것은 아닌데, 와이프가 열변을 토하던 기억이 납니다.

이게 과연 고기는 진짜 고기인가?

가짜 갈비탕의 고기는 진짜 고기였는데,

가짜고기를 제조하고, 가짜고기에 본드를 붙여서 구워먹으면, 진짜고기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걸 먹으면, 어떤 형태로 우리몸속에서 이상한것들을 만들어 낼런지..심히 의심스럽습니다.

 

 

 

애들 키우는 엄마, 아빠들이 경악을 한 내용이였습니다.

멜라민 분유.

이거는 사람, 아니..아이들에게 치명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거 만든넘들 싹 잡아다가..공안에서 목을 쳣다고 하더군요.

과연, 그 뿌리가 다 싹 쳐졌을거라고는 보이지 않습니다.

사실..국내에서 떠들기만 했지, 중국산 반대 촛불 시위한번 없이 조용하게 덮어졌죠.

 

 

 

머.. 가짜빵 ,가짜색소의 야채로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 안먹으면 되니까 통과!

 

 

 

크...물안마시는 사람 없지요.

우리나라도 물부족 국가라서 물을 수입해서 많이 들여온다고 합니다.

저 생수의 50%이상이 짝퉁이라고 하는데, 그럼, 진짜물과 가짜물이 뭐가 어떻게 다른지 찾아보니까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물에 안좋은게 있기야 하겠어요..걍 덜 정제된것이려니 생각하고 싶습니다.

 

 

 

허허..짝퉁 쇠고기...

이건 고기 아니라고 하죠.

오히려 가짜 갈비탕에게 고맙다고 절해야할 판국입니다.

먹으면, 어떤 탈이 나는지..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결코 유쾌하지 않네요.

 

 


이건 지루해서 중간에 유머하나 끼워 넣은겁니다..ㅋㅋ

하도 웃겨서 좀 찾아볼려고 뒤졌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보이더군요.

 

 

 

분유는 물론, 모든 유가공식품에 질소화합물들을 넣어 가공하는 짝퉁 재료라고 합니다.

분유에 멜라민도 모자라서 이제 질산,질소들을 집어넣어 그 가루들을 만들어 댄다고 하는데,

생명에 위협을 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짝퉁천국 중국에서 만드는 이태리, 프랑스, 영국 소위말하는 명품 브랜드들은 이나라 짝퉁시장에 없는 모델이 없습니다.

한국에서도 열심히 응용하고, 지금도 진퉁사다가 중국에 넘겨서 짝퉁찍어내고, 그걸 다시 이태리로 보냈다가 한국에 역수입(그렇게 하면 수입면장에 적출국이 italy로 나옴니다.)해다 파는 인간들이 널려있습니다.

그래도 이런건 목숨에 위협을 가하지 않으므로, 웃고 넘겨주지요.

----------------------------------------------------------

 

다는 아니였지만, 중국산 가짜음식들은 목숨에 해가되는 여러가지 품목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납 꽃게에 사람머리카락으로 만든 간장 게장을 만들어서, 기생충김치와 야채를 한상차려 신사동에서 배터지게 먹고나와봐야,.,,,,,ㅋㅋ...수명단축의 효과만 더 커지는 결과가 되는거겠지요.

 

극단적 표현일 수 있겠지만,

왜 우리는 이와 같은 중국의 수입만행에, 촛불을 들지 않는건지...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광우병 파동이 잠잠해질 무렵, 데이콤 지부장하던 친구놈한테 전화를 걸어 물어봤죠..

 

"야... 중국산이 더 데미지가 큰데..왜 광우병만 가지고 그 난리들을 펴냐?"

그랬더니..왈... "미국산은 우리가 재제를 못하지만, 중국산은 재제할 수 있잖어."

 

그 말도 맞는것 같습니다만, 정말 중국산 수입을 올바르게 재제, 관리하고 있는건지 심히 의아스럽지요.

 

사실, 미국을 상대로 집회를 한다는 것이 국가입장에서나 국민 산업전반에 미칠 영향을 생각해 본다면, 서로 부담스러운 집회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목에 칼을 겨누면, 당연히 촛불집회와 같은 반정부 집회까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중국을 상대로 촛불집회를 연다고 하면, 이건 아마도 미국을 상대로 하는것 보다, 산업전반에 더 큰 데미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의 중국의 경제규모나, 지정학적 특수성이나, 모든 걸 고려해 보더라도, 미국보다 어쩌면 확실히 더 껄끄러운 상대인건 맞는것 같구요.

 

하지만, 언제 우리가 데모할때 이런거 저런거 재고 하나요?

 

매스컴에서는 광우병도 광우병이지만, 광우병에 버금갈 정도의 대서 특필과 취재열정들을,

중국산 생명위협 식품들에 대하여서도, 지속적으로 모니터, 고발들을 쭈욱 ~ 이어 나가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정부에서는 매스컴에 등떠밀려 맨날 뒷북치지 말고, 중국산 생명위협 짝퉁들에 대한, 제재와 단속에 심혈을 기울여 줄것을 강력 요청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