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플래쉬 무료소스 구하기, 의외로 어렵네...



 

오늘은 좋은 플래쉬 소스 사이트 하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링크는 http://two-man.co.kr/ 여기구요.

 이 사이트와 저 개인의 컨넥션은 0 입니다.

 

제가 사이트 뒤지고 다니다가, 몇달전에 알게 되었는데,

만일, 소스코드 조금 볼 줄 아시고, 홈페이지 끄적 거리는거 가능하신분들...

 

대신 디자인은 젬병이라서, 아무리 사이트 깨끗하고 뽀대나게 만들려고 용써도 안되시는 분들...

요기가셔서 플래쉬 소스 사다 쓰시면 돔 확실히 됩니다.

 

이게..문제는 유료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료면 외면을 하는것이 일반적있데, 요기는 제가 사다 써보니까..실제로 돈값을 합니다.

비싸다면 비싸고 싸면 싸다고 볼 수 있는데,

이곳에 있는 플래쉬 소스를 몽땅 받는 조건으로 13,200원입니다.

 

실제 플래쉬를 외주 안주고, 자신이 소스좀 변경해서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은, 구글이나 네이버 지식검색에서

"플래쉬 무료", "플래쉬 무료 소스" 이렇게 함 뒤져보시면,

의외로 무료를 제공해 주는 곳을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간혹 어딘가요...요즘 뻑하면 사이트에 방문하다보면 나오는 사무적 분위기의 아가씨 모델 얼굴들 있지요?

그 모델이 그 모델 나오는, 회사 이미지나 플래쉬를 써야 하는데,

이건 플래쉬 소스 한개당. 몇천원, 많게는 몇만원씩 받고 팔죠..

 

물론, 그 커머셜 플래쉬 디자인 사이트들은, 장사가 꽤 잘 되나 봅니다..

도움도 당연히 되구요..

 

근데, 자기 입맛에 맞을법한 플래쉬들을 다 돈주고 살려면..수십만원 들죠..

외주주면..더 비싼건 당연하구요..

 

그래서 해외 무료 플래쉬 소스 사이트들을 좀 뒤져봐도..

이게 디자이너들의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ㅋ

의외로 무료 플래쉬 소스를 콸러티 좋게 만들어서 제공하는곳이 별로 없습니다.

애시당초..무비클립에 꽁꽁 숨겨놓기까지 하죠..

 

그런데, 왠만큼 소스 볼 줄 알면,

요 사이트에서 소스를 몽창 다 퍼가시면, 확실히 남는 장사 됩니다.

제가 사이트 디자인은 잼병이지만,

대충 요정도는 혼자 1,2주일 뚝딱거리면 만들어 지더군요..

 

미미텔 예제 사이트 <===  요기 함 보세요.. 이거 클릭하신다고 저한테 수익나는거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요 사이트에 플래쉬들은 다 거기에서 사온 소스로 덮어 쒸웠습니다.

만일 이사이트에 플래쉬 안달았으면? ㅋㅋㅋㅋ 지금도 허접하지만, 아마 더 못봐줬을테니까요..ㅋㅋ

 

이곳 소스들 예제 중에 제가 사용하는 글 추천버튼도 요기꺼구요~

(cf: 혹시 요거 필요하시면 제가 만들어 드립니다.. ==> 요청하실 분은 요기 클릭: http://moneyamoneya.tistory.com/124)

 

저 맨아래 구글광고 있는곳에도 엿보기 플래쉬를 응용해 봤습니다.ㅎ

 

이 곳 메뉴는 아래과 같이 구성되어서, 왠만큼 필요한건 다 있습니다..

 


대신, 13,200원에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3개월인가 그렇거든요..

3개월동안 꾸준히 소스 전부 다 받으세요..

어짜피 결제하셨다면, 자기가 필요한 플래쉬를 뒤지고 다닐것이고, 볼 때마다 모조리 다 다운받으면 어렵지도 않습니다.

 

소스 프로그램에는 버그도 거의 없고,

프로그램 코드 보실줄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코드가 나름 지저분하지도 않고 깔끔합니다.

 

요 사이트의 가장 좋은점 하나는

게시판에 요런저런 내용의 플래쉬를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 하고 글남기면,

그 난이도가 엄청 골아픈것이 아니라면,

주인장이 직접 만들어 올려도 줍니다.

 

나중에, 사이트 혼자 만드시면서 분명히 필요한 사이트일테니,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쓰다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소한 몇십만원 이상은 남는 장사가 확실합니다.

 

 투맨플래쉬 링크 http://two-m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