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재미 오락

엿보기 훔쳐보기 무료 아이폰 게임! 이거 증말 깨는데요? ㅋㅋㅋ

 

아이폰 앱스토어를 우연히 이런저런 키워드로 뒤지던 참에..

무심코 발견한 웃긴 게임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ㅋㅋㅋ

 

남자심리를 무척이나 현실적+웃기게 표현한 그런 단순 겜인데요..ㅋ

핵심은.. 엿보기, 훔쳐보기..뭐 이런거네요.ㅋㅋ

 

겜 제목은 "sneaky peek" 이므로,,

앱스토어에서..요 두단어중 암거나 넣고 조회하면 다운 받으실 수 있구요..

무료 게임 앱 입니다..

 

일단 게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스타트 화면 나오구요..

그냥..단순하게 start 버튼 누르면 됩니다.

 

 

어느 장소에서 엿보기 하고 싶은지..선택해주고..

무료..여성 이미지를 선택한 후..

play 버튼 누르세요.

 

 

아래 화면처럼 엿보기 게임이 시작되는데..

우측 하단에..검정색 큼지막한 동그라미가 보이시죠?

 

 

이 동그란 버튼을 탭핑하면..

화면속 신문보는 남자의 목이 휙~ 돌아가면서..여자를 훔쳐보기 시작합니다.

 

 

탭핑을 계속 홀딩하고 잇으면,..계속해서 엿보기 하게 되는데..

이때...!

여자의 목이..왓다갓다..회전을 하더군요..ㅋㅋ

 

 

이 요자분이..

남자가 엿보는 모습을 정면으로 확! 쳐다보게 되면~!!

게임이 아래처럼 끝나게 되는겁니다.

 

즉..

여자의 목이 회전하여..나를 볼것 같다 싶으면..

버튼에서 손을 떼서...다시 신문을 보는척 해야겠지요..ㅋㅋㅋ

 

 

요령껏 계속해서 잘 엿보기 하면..점수가 올라가는..

ㅋㅋㅋ 참 흥미롭게 만든 심심풀이용 겜인것 같더군요..ㅋ

 

한번쯤 받아보셔서..

쓴웃음+깨는웃음+유쾌+시간녹이기... 한번정도 해보셔도..

무탈할듯 합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