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주식

용돈 잘 모아두셨다가.. 요때가 오면, 주식에 쏘십시요!

 

 

저는 지금은 주식을 하지 않습니다. 해서, 크게 잃은적은 없었지만, 술값하면서 신나게 써본적은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주식 전문가도 아니고, 차트는 나름 분석할 수 있지만, 일봉이 어떠네. 월봉이 어떠네..

이런말은 별로 신경안쓰는 사람입니다..

 

제가 주식을 하지 않지만, 꼭 지금 이만때면, 재미있는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즌이라.. 촉각을 곤두세우곤 합니다..

 

한번 참고삼아 알려드릴께요..

뭐...제가 미아리에서 돋자리 깔아놓은 사람은 아니니..결정은 혼자 하시고..!

 

전쟁에 준하는 도발이 생길때가 있었습니다..

 

5년전인가? 서해안 교전때도 그랬고, 그 교전 발생 수년전에 (정확한 연도는 기억이 안나지만..) 한번 크게 대남도발이 있었던적 있었지요..? 제 기억엔 지금껏 딱 2번이였는데..2번다 성공 봤습니다..

 

오래전 대남도발때는 거의 폭락이였는데.. 직원들도 너도나도 주식에서 발을 빼더군요..

저는 그때 남은돈 몰빵했습니다..

ㅎㅎ...그 다음날 아니나 다를까 폭등했습니다..



두번째 대남도발때는 많이 하락하고..

오후무렵인가 정상 회복되었죠..

 

뭐..전쟁 실제나면..(그럴리도 거의 없지만,.)

모든게 reset 입니다..

금융용어로 default 라고 하죠..

전시에는 금이 최고지..돈 필요없죠..ㅎ

 

요런때 를 절대 놓치지마시고 과감히 배팅하세요..

그렇다고..수천만원 때리지 마시고..ㅋㅋ

 

10중9는 반따블 이상 먹습니다..

 

요즘...북한애들이..살살 긁어대는데...

아마..omen 을 뿌리나 보네요..

체면이 있지..한번 찝적거릴것 같기도 합니다..

 

때를 놓치지 마시구요..

 

남북대치상황이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이런 상황이 반드시 또 오기마련입니다.

그럴때면, 기본적으로 맘굳게드시고, 아래 전문가들 방송 딱 한번 귀기울여 참조하신다음!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만일 못미더우시면..

요번 혹시 도발생길때..

주가 동향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요 덧글]

 

저는 직장생활도, 사업도 해봤었고.. 지금도 사업에 ing중입니다만,

정말 돈을 번다는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관리하는것도 무척이나 중요하단것...

해가 바뀔때마다 절감하고 있습니다. ㅠㅠ

특히.. 사업하는 입장의 경우,

돈 잘벌때는 평생을 잘벌것 같다는 착각으로,

정작 힘들게 되면, 방법하나 찾아나오기 힘든 암울한 상황이 되기도 한다는거...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통감하실줄 압니다.

 

돈이 있건 없건, 돈을 잘벌건 그렇지 않던간에,

그리고 사업하면서, 돈에대한 혜안이 아무리 뛰어나다고 자부하실 망정,

제도권에서 제대로 실력갖춘 자산관리(재무설계) 전문가 옆에 한분 끼고 있을 경우,

어지간한 고용변호사 보다도 더 힘이 된다는거... 함 경험해 보세요.

고용변호사도 월비용 들어가지만, ㅋㅋ

이 자산관리사는 무척 헌신적이고 무료마인드라..--;

부담도 전혀 없으실겁니다.^^

 

아래 소개드리는 분은,

저에게도 현재 재무관련 항상 도움을 주시는 자산관리사 분인데...

국제공인자격증은 물론이고, 인생전체를 내려놓고 허심탄회하게 논의해도 될 정도로 분야에 해박하시고 따뜻한 분이니, 여기저기 뒤지고 다니시는 수고.. 이젠 마무리 하셔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