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올여름 모기들... 많이 보이나요?

 

올 막바지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이네요..으으

 

어김없이 덩달아 흥분하는 넘들 가운데..

매년 모기가 빠질수 없었는데..

아...증말..

잠자다가...귓가에 때려주는....모기 애애앵~~~ 그 소리...

짜증을 넘어서...공포에 가깝죠..ㅋ

 

근데..

요즘 모기들 많이 보이나요?

 

 

 

올해 초쯤...

방송을 통해..

모기박멸을 위해..

국가에서 손걷어 붙이고..

온동네 물고인곳과...웅덩이...내...천 등등..

1. 천적인 각종 생물체를 풀어놓고...

2. 모기박멸 신 발명품들도 도입하는 등등..

저는..당시 그 방송을 보고..

과연...큰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 했었는데..

 

아.. 돌이켜보니..

올여름..

최소한 제가 사는 동네만큼은...ㅋㅋ

모기 정말 없는것 같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보면...ㅋㅋ

제가 나름 모기들이 좋아하는 메뉴이다 보니... ㅡㅡ

모기 물린빈도수만 보더라도 절대비교가 가능할진데...

올해 저는...한두방 빼곤 거의 물리질 않은것만 보더라도..

국가차원 모기박멸 프로젝트가..

어느정도 성과가 있었던것이 아닌가...추측되네요..

 

이웃여러분들 주변 사정은 어떠신지요?

작년대비....요즘 모기들..많이 물리셨나요? ㅋㅋㅋ

모기약 파는 관련업체들..애좀 먹었을려나요? ㅋㅎ

 

막바지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당^^